이계획
뮤지컬배우 임태경 집안 나이 키 본문
뮤지컬 배우 임태경과 옥주현이 각각 2019년 9월 28일 아트센터 인천, 10월 20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‘COVERSTORY#1 임태경 & 옥주현’으로 돌아옵니다. 임태경은 1973년생인데 키에 대해서는 미공개네요!
임태경과 옥주현은 9월 28일 오후 6시에 아트센터 인천, 10월 20일 고양 아람누리에서 ‘COVERSTORY#1 임태경&옥주현’을 엽니다. 공연 기획사 측은 "이번 공연은 각 뮤즈들의 다양한 음악과 함께 그들의 음악 인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감동의 장이었던 COVERSTORY#1 서울 공연의 연장선으로 볼 수 있다. 정상급인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인 만큼 더욱 특별한 이번 콘서트가 어떤 내용으로 새롭게 꾸며질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다. 뮤지컬 계 최고라 불리는 배우들의 명품 네임밸류에 걸맞게 이번 공연은 국내 최고의 시설로 평가받는 아트센터 인천과 고양 아람누리에서 펼쳐진다"라고 밝혔답니다.
임태경은 크로스오버 테너 외에 뮤지컬 배우, 뮤지션 등 다양한 활동 중이랍니다. 2002년 한일 월드컵 전야제에서 소프라노 조수미와의 협연 무대로 데뷔한 이래 굴지의 뮤지컬에서 활약했답니다. 지난해에는 KBS 음악 프로그램 ‘불후의 명곡’에 출연해 호응을 받았습니다.
Comments